라인웍스가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K-hospital Fair에 참가합니다

라인웍스가 K-hospital Fair 에 참가합니다.

라인웍스는 이번 주 수요일 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에 참가합니다. 이번 박람회에 라인웍스는 “AI기반 정밀의료 솔루션 추진단” 컨소시엄의 일원으로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박람회 내 “의료 인공지능 특별전”에서 라인웍스가 개발 중인 의료 인공지능 MDwalks EXI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의료 인공지능 MDwalks EXI는 EHR 데이터로 환자 재방문과 사망 위험도를 딥러닝한 시스템입니다. 서울아산병원과 협력하여 심뇌혈관질환에 대한 CDSS(Clinical Decision Support System) 형태의 의료 인공지능을 개발중인데,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은 MIMIC-3라는 MIT의 공개 데이터로 개발한 버전입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입원 중인 환자가 현재 퇴원을 할 경우에 30일 이내에 병원을 재방문 하게될 확률과 사망 위험도를 예측해서 값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예측된 환자에게 어떤 처치, 검사, 투약 혹은 처방을 할 경우에 재방문율과 사망스코어가 어떻게 얼마나 변하는지 직접 시뮬레이션 해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8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에 오신다면 저희 라인웍스 팀과 이야기 나눠 볼 수 있습니다. 또, 8월 8일 14시부터 같은 주제로 컨퍼런스도 코엑스 300호에서 개최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가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저희 라인웍스 부스를 들러주시면 심평원 의료명세서 분석 서비스 MDwalks에 대해 이야기 나눠 볼 수 있습니다. 국내외 제약사와 치료재료 업체가 사용중인 서비스를 소개받고 데이터를 비즈니스에 적용할 기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관심있는 보건의료 비즈니스 종사자 여러분과 코엑스에서 뵙겠습니다.

No comments yet.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